CAFE

구근식물 & 선인장방

알스토니 꽃

작성자진송|작성시간26.06.08|조회수41 목록 댓글 14

다섯시에 봤을때 인데 벌써 져가나봐요~
지금 또봐도 그모습 그대로~
예쁜모습 기대를 말아야 하나봐요~ㅠ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진송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그런가봐요~
    그리고 오늘 좀 쌀쌀했잖아요~~~
  • 작성자은경이 | 작성시간 26.06.08 앞으로도 계속 필거 같은데 매일 시간 체크 하시면서 보셔요
  • 답댓글 작성자진송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그래봐야 겠습니다~
    그런데 집에 있을때나 보는데 시간 맞추기가 쉽지가 않더라구요~~~
  • 작성자가꾸미 | 작성시간 26.06.08 울집은 몽우리만 생기고 꽃피울 생각은 안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진송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울집도 겨우 폈는데 이쁜모습이 아니라서 아쉽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