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섯시에 봤을때 인데 벌써 져가나봐요~
지금 또봐도 그모습 그대로~
예쁜모습 기대를 말아야 하나봐요~ㅠㅠ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진송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그런가봐요~
그리고 오늘 좀 쌀쌀했잖아요~~~ -
작성자은경이 작성시간 26.06.08 앞으로도 계속 필거 같은데 매일 시간 체크 하시면서 보셔요
-
답댓글 작성자진송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그래봐야 겠습니다~
그런데 집에 있을때나 보는데 시간 맞추기가 쉽지가 않더라구요~~~ -
작성자가꾸미 작성시간 26.06.08 울집은 몽우리만 생기고 꽃피울 생각은 안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진송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울집도 겨우 폈는데 이쁜모습이 아니라서 아쉽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