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구근식물 & 선인장방

습지야

작성자지아(하미앙)|작성시간26.06.13|조회수40 목록 댓글 20

꽃대인지
자구인지

우쨌던
쪼아브러~~~^^

눈사람분으로 분갈이
지인이
화분 내어놓으란다

개구분으로 옮긴후

분명히 꽃대는 아닐터이고
자구 겠지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은경이 | 작성시간 26.06.13 지아(하미앙) 
    울집 꽃핀거 보니 오후 2시경 피던데 조금씩 다를꺼에요
  • 답댓글 작성자지아(하미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은경이 꽃피는 시간
    관심 있게 봐야 하겠네요
    감사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은경이 | 작성시간 26.06.19 지아(하미앙) 
    매번 잊어버려서 이제야
    사진 보냅니다
    6~10~5 숫자도 꼭
    체크하셔요
  • 답댓글 작성자은경이 | 작성시간 26.06.19 은경이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은경이 | 작성시간 26.06.19 은경이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