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대인지
자구인지
우쨌던
쪼아브러~~~^^
눈사람분으로 분갈이
지인이
화분 내어놓으란다
개구분으로 옮긴후
분명히 꽃대는 아닐터이고
자구 겠지요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은경이 작성시간 26.06.13 지아(하미앙)
울집 꽃핀거 보니 오후 2시경 피던데 조금씩 다를꺼에요 -
답댓글 작성자지아(하미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은경이 꽃피는 시간
관심 있게 봐야 하겠네요
감사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은경이 작성시간 26.06.19 지아(하미앙)
매번 잊어버려서 이제야
사진 보냅니다
6~10~5 숫자도 꼭
체크하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