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 피었다가 진겨? 꽃을 못 보았네요 ㅠ
아까비 아까비~~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가꾸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2개다 꽃을 초봄에 한번보고 못보네요.
또 다음번을 기약해야 될꺼 같아요 -
작성자진송 작성시간 26.06.15 정성이 없으면 꽃을 못본다지요~
나도 사동 그래서 꽃을 못 봤다는요~~~ -
답댓글 작성자가꾸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ㅠㅠ 저도 오늘 집에 없어서 또 못보고 지나 가네요
-
작성자새나 작성시간 26.06.15 아쉬워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가꾸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네 엄청 아쉬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