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구근식물 & 선인장방

난봉옥

작성자가꾸미|작성시간26.06.14|조회수37 목록 댓글 10

언제 피었다가 진겨? 꽃을 못 보았네요 ㅠ
아까비 아까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가꾸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2개다 꽃을 초봄에 한번보고 못보네요.
    또 다음번을 기약해야 될꺼 같아요
  • 작성자진송 | 작성시간 26.06.15 정성이 없으면 꽃을 못본다지요~
    나도 사동 그래서 꽃을 못 봤다는요~~~
  • 답댓글 작성자가꾸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ㅠㅠ 저도 오늘 집에 없어서 또 못보고 지나 가네요
  • 작성자새나 | 작성시간 26.06.15 아쉬워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가꾸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네 엄청 아쉬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