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구근식물 & 선인장방

반데리에티에

작성자새나|작성시간26.06.18|조회수29 목록 댓글 12

수형이 쫘악 벌어져
사진찍기 애매하네요 ㅎ
수형좀 잡기 고민해야겠어요
세송이 이쁜꽃이 피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새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가시가 조심스럽긴하죠 ㅎㅎ
  • 작성자은경이 | 작성시간 26.06.18 수형 예쁘게 만든거 봤는데 자리 차지도 덜하고 꽃도 예쁘던데요
  • 답댓글 작성자새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수형 잘 잡히면 멋지더라구요
  • 작성자지아(하미앙) | 작성시간 26.06.20 이쁜 꽃이죠!
  • 답댓글 작성자새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백화가 곱다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