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구근식물 & 선인장방

습지야

작성자지아(하미앙)|작성시간26.06.21|조회수36 목록 댓글 12

꽃이
드디어 까꿍 하여

기쁨 주는 휴일 입니다

벌써
피고지는거니?
아쉬워 하다가

오늘 12시경
까꿍하고 반기더라는


하하 하고 웃는듯

꽃수술을 건드렸더니
오무린 모습 이네요

미소짓는 오후 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지아(하미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종일..
    꽃샷 찍느라고 도배 했네요 ^^
  • 작성자새나 | 작성시간 26.06.22 2층위서 이쁘게 피었네요 ^^
  • 답댓글 작성자지아(하미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이쁜꽃 오늘도 보았네요
    날씨가 흐려서인지
    서서히 잎장 오므러 지네요
  • 작성자가꾸미 | 작성시간 26.06.22 여러개가 동시개화 해주면 장관이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지아(하미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꽃송이 하나..
    큼닥하니 심쿵 심쿵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