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이
드디어 까꿍 하여
기쁨 주는 휴일 입니다
벌써
피고지는거니?
아쉬워 하다가
오늘 12시경
까꿍하고 반기더라는
더
하하 하고 웃는듯
꽃수술을 건드렸더니
오무린 모습 이네요
미소짓는 오후 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지아(하미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종일..
꽃샷 찍느라고 도배 했네요 ^^ -
작성자새나 작성시간 26.06.22 2층위서 이쁘게 피었네요 ^^
-
답댓글 작성자지아(하미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이쁜꽃 오늘도 보았네요
날씨가 흐려서인지
서서히 잎장 오므러 지네요 -
작성자가꾸미 작성시간 26.06.22 여러개가 동시개화 해주면 장관이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지아(하미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꽃송이 하나..
큼닥하니 심쿵 심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