잎모양과 색상은 비슷한데
이름이 달라요
아데니움이 물러서
빈화분 채웠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은경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빈화분 생겨서 화사한걸로
새로 들였어요.
잘 커주면 좋겠습니다 -
작성자꽃처럼 작성시간 26.06.06 붉은 빛의 모습이 예쁩니다.
법사류처럼 생겼어요~~^^ -
답댓글 작성자은경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비슷한 아이들이 많아서
이름표 안보면갸가 갸 같아유 -
작성자수연 작성시간 26.06.06 붉은빛이 무척 아름답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은경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요런 모습 좋아해서 빈화분에 올렸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