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다육식물방

붉은끝동철화

작성자은경이|작성시간26.06.06|조회수34 목록 댓글 12

잎모양과 색상은 비슷한데
이름이 달라요
아데니움이 물러서
빈화분 채웠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은경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빈화분 생겨서 화사한걸로
    새로 들였어요.
    잘 커주면 좋겠습니다
  • 작성자꽃처럼 | 작성시간 26.06.06 붉은 빛의 모습이 예쁩니다.
    법사류처럼 생겼어요~~^^
  • 답댓글 작성자은경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비슷한 아이들이 많아서
    이름표 안보면갸가 갸 같아유
  • 작성자수연 | 작성시간 26.06.06 붉은빛이 무척 아름답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은경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요런 모습 좋아해서 빈화분에 올렸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