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1두산게 이리 많아졌답니다~
그런데 2두는 무지이고 나머지는 금이 옅어졌어요~
왜~~~ㅎ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지아(하미앙) 작성시간 26.06.17 햇빛 부족일까요?
군생으로
이쁜 모습 이네요
금발색은 보통 핑크톤이더라고요 -
답댓글 작성자진송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그래 보이긴하죠~
그래서 뒷베란다에 해가 덜들어와도 그쪽으로 옮겨 주었답니다~~~ -
작성자수연 작성시간 26.06.17 요런바위솔은 처음보지만 멋진아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진송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수연님 첨보는것도 있나봐요~
월동도 되고 물들면 엄청 예쁘답니다~
바위솔 금이라서 예쁜아이죠~~~ -
답댓글 작성자수연 작성시간 26.06.17 진송 네~처음보아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