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다육식물방

섹슨바위솔

작성자진송|작성시간26.06.16|조회수37 목록 댓글 15

예전에 1두산게 이리 많아졌답니다~
그런데 2두는 무지이고 나머지는 금이 옅어졌어요~
왜~~~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지아(하미앙) | 작성시간 26.06.17 햇빛 부족일까요?
    군생으로
    이쁜 모습 이네요
    금발색은 보통 핑크톤이더라고요
  • 답댓글 작성자진송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그래 보이긴하죠~
    그래서 뒷베란다에 해가 덜들어와도 그쪽으로 옮겨 주었답니다~~~
  • 작성자수연 | 작성시간 26.06.17 요런바위솔은 처음보지만 멋진아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진송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수연님 첨보는것도 있나봐요~
    월동도 되고 물들면 엄청 예쁘답니다~
    바위솔 금이라서 예쁜아이죠~~~
  • 답댓글 작성자수연 | 작성시간 26.06.17 진송 네~처음보아요.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