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종다리 작성시간26.06.09 그 어떤 공부보다 마음공부가 중요한데... 그래야 인생 마지막을 가벼이 떠날 수 있을 터인데...
안타깝네요. 정신병원까지....
저도 그 마음공부를 진즉 하고 살았더라면... 후회가 많아요.
엊그젠 글공부 함께 하던 부부의 아들 결혼식 가서 회포도 풀고 맛난 것도 많이 먹고 했어요.
아주 오랜 친구들이라 굳이 말을 안해도 많은 위로도 받고,
다다음주 토요일도 후배 딸 결혼식이 있다해서 즐거이 가기로 했어요.
그리움으로 시도때도 없이 통곡이 솟구쳐나와도 이렇게 이겨나가햐 하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