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어여와 talk 모임 안내
어지러운 마음을 여기 와서 와글와글 나누며 풀어요.
삶 속에서 겪는 크고 작은 갈등들,
고민해도 딱히 답이 안보이는 순간들,
내 이야기를 듣고 지지하는 우리가 되어
함께 이야기하는 모임을 가지려 합니다.
공감과 위로를 주고받으며 갈등 속 나의 바람을 알아보고 싶은 분도 좋고
행복을 선택하는 삶으로 나아가고 싶은 분도 좋습니다.
열린 마음으로 고민을 나누어 보아요.
만남을 통해 행복과 만족을 선택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주최 : 초등상담나무 교사지원센터
- 대상 : 마음을 나누고 싶은 현장 교사
- 인원: 속닥한 4~6명 이내(모임 운영자 별도 지원)/ 선착순 마감
- 일시: 6월 22일(월) 저녁 6시~8시(간식 제공)
- 장소: 대구교육과정평가지원센터 303호( 대구 남구 중앙대로31길 150)
- 준비: 자신의 이야기 사례 또는 경청과 열린 마음
-참가를 희망하시는 분은 지금 바로 아래 네이버 폼으로 신청해주세요. ^^
다음검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