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연수/워크숍 공지

초등상담나무 어여와 모임(6월) 안내

작성자텅텅|작성시간26.06.09|조회수35 목록 댓글 1

6월 어여와 talk 모임 안내

지러운 마음을기 와서 글와글 나누며 풀어요.

 

삶 속에서 겪는 크고 작은 갈등들,

고민해도 딱히 답이 안보이는 순간들,

내 이야기를 듣고 지지하는 우리가 되어

함께 이야기하는 모임을 가지려 합니다.

공감과 위로를 주고받으며 갈등 속 나의 바람을 알아보고 싶은 분도 좋고

행복을 선택하는 삶으로 나아가고 싶은 분도 좋습니다.

열린 마음으로 고민을 나누어 보아요.

만남을 통해 행복과 만족을 선택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주최 : 초등상담나무 교사지원센터
  • 대상 : 마음을 나누고 싶은 현장 교사
  • 인원: 속닥한 4~6명 이내(모임 운영자 별도 지원)/ 선착순 마감
  • 일시: 6월 22일(월) 저녁 6시~8시(간식 제공)
  • 장소: 대구교육과정평가지원센터 303호( 대구 남구 중앙대로31길 150)
  • 준비: 자신의 이야기 사례 또는 경청과 열린 마음

-참가를 희망하시는 분은 지금 바로 아래 네이버 폼으로 신청해주세요. ^^

 

https://naver.me/FkarFc0g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보라 | 작성시간 26.06.23 대구에서도 어여와가 열린다니 여러샘들에게 힐링의 시간이 되길 기대합니다. 먼길 가시는 지킴이샘 고맙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