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작성자1학년은너무어려워|작성시간26.06.09|조회수15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안녕하세요~! 상담나무 연수는 몇 번 들었지만 회원가입하는 건 처음입니다! 큰 학교에 왔더니 상담할 일이 많네요ㅜㅜ 많은 정보 얻어가고 싶습니다! 반갑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하늘 | 작성시간 26.06.10 선생님, 반갑습니다 ^^ 상담나무 활동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고맙습니다. 힘내세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