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작성자wnffl1315|작성시간26.06.16|조회수13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안녕하세요 오늘 함안 교육지원청에서 공감대화카드 연수를 들었습니다 정말 유익하고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연수 때 배운 것들로 학교 현장에서 잘 적용해보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하늘 | 작성시간 26.06.16 선생님 반갑습니다 ^^ 우등회원으로 등업해 드렸으니 편히 둘러보세요 작성자나.우리 | 작성시간 26.06.18 적용해보시겠다는 말씀이 너무 반갑고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