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작성자예당|작성시간26.06.11|조회수7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50대 여성이고 현재 심리상담사 민간인 자격증 시험중입니다 늘 혼자 공부하니 소통이 하고싶네요 서로 피드백주고받으며 소통할수있을까요 저는 서구청 근처 평이동에 거주중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