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반출조 조행기

잠시 다녀왔습니다

작성자충전왕(이종덕)|작성시간26.06.07|조회수20 목록 댓글 8

조치원에 살고있는 지인께서 좋은곳이있다고하여  전국구 님 하고 시간된다는 깜디님동반

현장에갔더니  아늑한둠벙 너무좋아보이는데갈대숲을헤치고  200m정도 진입해야하기에

풀이자라기전 내년봄을 기약하고 주변탐색

연서면 봉암리로  고~~~고

폼잡고 시작하는 깜디  님

도로에서 내려다본 수로입니다

오목한  예쁜곳도있네요

소문이났는지  10여명 진을치고있구요

점심때쯤 도착하여 간단하게  점심을먹고시작

잔챙이지만  얼굴을보여주기에 기대만땅하고

몇마리 방생후 우리님들 사진이라도 보여주려고 살림망에넣어보자 담가놓았는데 시작과함께 그 한마리로 날이새고 말았습니다  보고  끝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충전왕(이종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항상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좋은정보 부탁드릴께요
  • 작성자길 손(김철규) | 작성시간 26.06.08 좋은분들하고 동출은
    못잡아도행복하지요
    고맙고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충전왕(이종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마음은항상 함께라는것을알고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김종훈 | 작성시간 26.06.08 고생하셨어요 ㅎ
  • 답댓글 작성자충전왕(이종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시간좀맞추어보자구 감사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