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치원에 살고있는 지인께서 좋은곳이있다고하여 전국구 님 하고 시간된다는 깜디님동반
현장에갔더니 아늑한둠벙 너무좋아보이는데갈대숲을헤치고 200m정도 진입해야하기에
풀이자라기전 내년봄을 기약하고 주변탐색
연서면 봉암리로 고~~~고
폼잡고 시작하는 깜디 님
도로에서 내려다본 수로입니다
오목한 예쁜곳도있네요
소문이났는지 10여명 진을치고있구요
점심때쯤 도착하여 간단하게 점심을먹고시작
잔챙이지만 얼굴을보여주기에 기대만땅하고
몇마리 방생후 우리님들 사진이라도 보여주려고 살림망에넣어보자 담가놓았는데 시작과함께 그 한마리로 날이새고 말았습니다 보고 끝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충전왕(이종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항상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좋은정보 부탁드릴께요
-
작성자길 손(김철규) 작성시간 26.06.08 좋은분들하고 동출은
못잡아도행복하지요
고맙고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충전왕(이종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마음은항상 함께라는것을알고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김종훈 작성시간 26.06.08 고생하셨어요 ㅎ
-
답댓글 작성자충전왕(이종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시간좀맞추어보자구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