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미술생활지원

2026년 06월 09일 심화반(8회기)

작성자미래장애인자립생활센터|작성시간26.06.11|조회수14 목록 댓글 0

 

심화반 미술 교육 8회기가 진행되었답니다.

장애인기능경기대회의 주제인 ‘기차여행’에 맞추어 이용인 두 분께서는

미리 생각하신 그림을 따라 도화지 위에 연필로 스케치를 진행하며 대회준비에 박차를 가하셨습니다.

한 이용인께서 오전부터 참여하셔서 지난 회기에 이어 작품 하나를 뚝딱 만드셨고

오후시간에는 캔버스 위에 물감을 흩뿌리듯 올린 뒤, 압정을 이용해 털실을 이곳저곳에 묶고,

털실에 아크릴 물감을 묻혀 작품 위에 덧칠하는 독창적인 기법을 시도하셨습니다.

다른 이용인께서는 노을이 내려앉은 건물들을 배경으로 창문 하나하나를 꼼꼼히 색칠하며

2시간 이상을 집중하시는 모습에서 작품에 대한 남다른 애정이 돋보이셨답니다^^

모두 고생하셨고 다음 회기에 다시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프로그램에 참여를 희망하시거나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032-214-0068로 연락주세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