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미술생활지원

2026년 06월 16일 기초반(9회기)

작성자미래장애인자립생활센터|작성시간26.06.17|조회수23 목록 댓글 0

 

 

 

미술프로그램 기초반의 9회기 수업이 있었습니다.

소묘를 진행하시는 이용자께서는 다양한 연필심(B, H)을 사용하여 선의 굵기와 질감을 비교하며

스케치를 진행하셨고 연필심의 차이를 직접 체험해 보셨습니다.

발달장애이용자께서는 전시회 작품 준비를 시작하며, ‘가족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을

주제로 자유롭게 그림을 그리셨습니다.

다른 이용자께서는 자원봉사자의 지원을 받아 바닥에 충격흡수제를 깔고,

그 위에서 오일파스텔을 활용해 부드러운 촉감을 느끼며 그림을 그려보았습니다.

모두 열심히 참여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다음 회기에 다시 뵙겠습니다 *^^*

  

 

                                  * 프로그램에 참여를 희망하시거나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032-214-0068로 연락주세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