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생님, 자금이체시 자금부서의 팀장이 이체 주문서를 ERP에 등록하는것이 업무분장의 미비점인가요,,?
제가 아는 지식은
1. ERP 등록이 회계전표입력 즉, 쓰기가 아니다라고 알고있고
2. 직위에 따라 담당자는 쓰기(집행), 팀장은 읽기(승인)을 한다라고 알고있는데,
1번에 따르면 업무분장에 미비점이 아닌거 같고, 2번에 따르면 미비점같은데 제가 잘못알고 있는게 무엇일까요 ㅠㅠ?
늘 감사드립니다 선생님!
다음검색
선생님, 자금이체시 자금부서의 팀장이 이체 주문서를 ERP에 등록하는것이 업무분장의 미비점인가요,,?
제가 아는 지식은
1. ERP 등록이 회계전표입력 즉, 쓰기가 아니다라고 알고있고
2. 직위에 따라 담당자는 쓰기(집행), 팀장은 읽기(승인)을 한다라고 알고있는데,
1번에 따르면 업무분장에 미비점이 아닌거 같고, 2번에 따르면 미비점같은데 제가 잘못알고 있는게 무엇일까요 ㅠㅠ?
늘 감사드립니다 선생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