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경영아카데미, 2026-04-08)
<질문>
안녕하세요.
유의적 위험의 두 가지 정의 중 첫 번째 질문드립니다.
고유위험의 평가가 고유위험 범위의 상단에 가까운 위험이라는 말이, 고유위험이 높게 평가된 위험이라는 말인가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답변>
안녕하세요 손보승입니다.
네 거의 일치한다고 보시면 됩니다.
각 고유위험요소를 종합적으로 평가한 결과 발생 가능성과 금액이 높은 수준이라고 전문가적 판단을 한 상황입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