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경영 공개 Q&A

[IT통제특강] 기본강의 이후 IT통제특강 수강 가능 수준 및 동차생 수강 적합 여부

작성자정웅|작성시간26.06.17|조회수7 목록 댓글 0

(우리경영아카데미, 2026-04-23)

 

<질문>

안녕하세요 선생님. 기본강의 듣고 현재 암기 중인 시간이 부족한 동차생입니다. IT 부분이 거의 이해가 안 되어서 IT통제특강을 듣고자 합니다. 혹시 내용이 이미 공부가 많이 된 유예생분들이 들을 수 있는 수준인지, 동차생도 수강 가능한지 여쭙고 싶습니다.

 

<답변>

안녕하세요 손보승입니다.
제로베이스도 이해 가능하도록 진행하였습니다.
학습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