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경영아카데미, 2026-04-23)
<질문>
안녕하세요 선생님. 기본강의 듣고 현재 암기 중인 시간이 부족한 동차생입니다. IT 부분이 거의 이해가 안 되어서 IT통제특강을 듣고자 합니다. 혹시 내용이 이미 공부가 많이 된 유예생분들이 들을 수 있는 수준인지, 동차생도 수강 가능한지 여쭙고 싶습니다.
<답변>
안녕하세요 손보승입니다.
제로베이스도 이해 가능하도록 진행하였습니다.
학습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우리경영아카데미, 2026-04-23)
<질문>
안녕하세요 선생님. 기본강의 듣고 현재 암기 중인 시간이 부족한 동차생입니다. IT 부분이 거의 이해가 안 되어서 IT통제특강을 듣고자 합니다. 혹시 내용이 이미 공부가 많이 된 유예생분들이 들을 수 있는 수준인지, 동차생도 수강 가능한지 여쭙고 싶습니다.
<답변>
안녕하세요 손보승입니다.
제로베이스도 이해 가능하도록 진행하였습니다.
학습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