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경영 공개 Q&A

[고급회계감사 p.148] 문제12 물음2 C를 서비스조직으로 판단하여 감사절차 적용 가능 여부

작성자정웅|작성시간26.06.17|조회수6 목록 댓글 0

(우리경영아카데미, 2026-05-27)

 

<질문>
안녕하세요. 고급회계감사 p.148 문제12 물음2에 대해 질문이 있어 글을 남깁니다.
C를 서비스조직으로 판단해 서비스조직에 대한 감사절차를 물음2에 작성하는 것은 논리적으로 타당한가요?

 

<답변>
안녕하세요 손보승입니다.
안됩니다.
기본서에 나와있듯 서비스조직은 재무제표 작성통제를 담당하는 조직이어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