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경영아카데미, 2026-05-27)
<질문>
안녕하세요. 고급회계감사 p.148 문제12 물음2에 대해 질문이 있어 글을 남깁니다.
C를 서비스조직으로 판단해 서비스조직에 대한 감사절차를 물음2에 작성하는 것은 논리적으로 타당한가요?
<답변>
안녕하세요 손보승입니다.
안됩니다.
기본서에 나와있듯 서비스조직은 재무제표 작성통제를 담당하는 조직이어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우리경영아카데미, 2026-05-27)
<질문>
안녕하세요. 고급회계감사 p.148 문제12 물음2에 대해 질문이 있어 글을 남깁니다.
C를 서비스조직으로 판단해 서비스조직에 대한 감사절차를 물음2에 작성하는 것은 논리적으로 타당한가요?
<답변>
안녕하세요 손보승입니다.
안됩니다.
기본서에 나와있듯 서비스조직은 재무제표 작성통제를 담당하는 조직이어야 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