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산행지 및 산행기

대둔산 ( 완주 ) 산행기

작성자♤송죽♤|작성시간26.06.11|조회수20 목록 댓글 0

2026.  6. 7.07;00경 포항 종합운동장출발

            영천 휴게소에서 아침을

            글고~~

11;10경  대둔산 주차장 도착 ( 대형차 )

              산길준비

11;15경  등산시작

11;35경  대둔산 항적비 통과

12;02경  동심정 휴게소

              적벽돌 건물인디 폐점이다

그앞 공터에서 한호흡 조절 ( 온 단독 행보다 )

12;32경  약수정 휴게소

               여기도 폐점인 상태

12;35경  삼선계단 입구

              여행자가 지금은 한분도 없다

12;39경 계단 만디

              아래쪽에 여행자가 올라오신다

12;55경 정삼 삼거리

              좌측 정상 오르고 

               백한다

13'03경  정상( 개척탑 ) 879.9m

              여기는 여행자가 제법 있다

13;15경 삼거리

             여기 평상에서 중식과 휴식등20여분

             산객여렷이 이동한다

13;46경 용문골 삼거리 ( 해발830m )

             이짝길에는 여행자가 별로

             요기서 직진은 낙조대방면

나는 우측아래 용문골로

14;00경 칠성봉 삼거리

좌측 칠성봉으로 간다

주변 조망이 아주 조으타

백하여

우측  상부 케이블카로 간다

14;30경  상부 케이블카 입구 통과

14;55경  항적비

15;15경  주차장

이렇게 하여 15;30경 까지 하산시간 지켰다

 

산악회에서 제공한 온 산길개념도다

이거나눠주고

각자 알아서 다녀오시란다

15;30경 까지

 

 

 

정상 가실분 손든사람

10여분

차에서 내린게 누가누군지

모르겠다

 

 

 

온도 혼자 걷는다

 

 

 

 

 

저짜 건물 안쪽으로들어가서

 

 

그림 6시공용주차장~~~7시쪽으로  푸른색1코스 올라

정상찍구 3시쪽~~

연두색2코스길  가다가

6시쪽 내리숙여~~중간쯤

점선따라 1코스 깃발로하여 

원점 회귀산행을

 

 

 

 

뒤에오신분 앞에가신분

도통 보이질않는다

우리차 한차

글고 주차장에 수많은 차들~~

 

 

이산은 아시조  바위산

해서 돌계단 철계단~~

 

 

단디걸어야 무릎팍 본전이다

 

 

 

 

요기서 한호흡 조절한다

 

 

그 앞에 동심정휴게소다

폐점한지 오래된듯

 

요기도 이용자가 없다

 

 

돌계단 산길 싫어서

케이블카 이용자가 많은듯

동심바위는 무성한 나무에 가려서

~~~~

 

 

 

이전길은 보수중이구

케이블카 길로 가라는

이정표지가 많다

내가 여기까지 왔는디

그리로 갈릴없지

 

 

 

 

그데로 오르니 공사현장은 보이는디

하다가 중단된듯

 

 

등길 우측 저짜

새로 맹글었다는 흔들교량이보인다

저짜로 갈려면

케이블카길로 가야디요

 

 

 

 

 

 

 

요기도 폐점상태

 

 

드뎌 온 1차목적지

삼선계단 입구다

 

 

 

 

 

 

51도 경사도에 127계단이라카는디

혼자  살방하니오르니

40m/10여분

 

 

아래쪽 조망처인디

그곳에서의 조망은 일품이다

 

 

 

 

 

인자 한분이 올라오시네

 

 

 

 

 

 

 

 

 

 

 

 

 

 

 

 

 

 

 

 

 

 

 

 

 

 

 

 

 

 

정상가는T삼거리다

 

 

 

 

 

 

 

 

 

 

 

 

 

 

 

좌측으로 정상올라 조망그림 좀 담구

백한다

이곳에는 여행자가 제법~~

 

 

요기 평상두개

요기서 중식과 휴식을~~

글고 용문골로 간다

 

 

 

 

칼로자른 두부바위다

 

 

 

드뎌  산길걸음중에 첫 대면자다

용문골 삼거리

직진은 낙조대 ( 이전때 간기억이 )

우측으로 내리 숙인다

 

 

 

 

 

 

 

 

 

온 두번째 목적지다

칠성봉

좌측 칠성봉에 올라 조망좀하구

백하여

 

 

 

 

 

 

 

 

 

 

 

 

 

 

 

 

 

 

 

 

 

 

 

 

 

 

 

칠성봉 조망중에

요거이 볼려구

죽이가 가장좋아 하는 그림들이다

 

 

 

 

 

 

 

 

 

 

 

케이블카 길로간다

직진하면 큰고통이 따를기다

 

 

 

요기 우측안쪽에서 나온다

 

 

 

 

 

 

 

 

이렇게하여 약5.2km/ 4시간여 산행을

 

 

 

이 모던것을 준비하시구

추진하신임원진에 감사드리구

하루 무탈함에 행복한 산행

이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