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 6. 7.07;00경 포항 종합운동장출발
영천 휴게소에서 아침을
글고~~
11;10경 대둔산 주차장 도착 ( 대형차 )
산길준비
11;15경 등산시작
11;35경 대둔산 항적비 통과
12;02경 동심정 휴게소
적벽돌 건물인디 폐점이다
그앞 공터에서 한호흡 조절 ( 온 단독 행보다 )
12;32경 약수정 휴게소
여기도 폐점인 상태
12;35경 삼선계단 입구
여행자가 지금은 한분도 없다
12;39경 계단 만디
아래쪽에 여행자가 올라오신다
12;55경 정삼 삼거리
좌측 정상 오르고
백한다
13'03경 정상( 개척탑 ) 879.9m
여기는 여행자가 제법 있다
13;15경 삼거리
여기 평상에서 중식과 휴식등20여분
산객여렷이 이동한다
13;46경 용문골 삼거리 ( 해발830m )
이짝길에는 여행자가 별로
요기서 직진은 낙조대방면
나는 우측아래 용문골로
14;00경 칠성봉 삼거리
좌측 칠성봉으로 간다
주변 조망이 아주 조으타
백하여
우측 상부 케이블카로 간다
14;30경 상부 케이블카 입구 통과
14;55경 항적비
15;15경 주차장
이렇게 하여 15;30경 까지 하산시간 지켰다
산악회에서 제공한 온 산길개념도다
이거나눠주고
각자 알아서 다녀오시란다
15;30경 까지
정상 가실분 손든사람
10여분
차에서 내린게 누가누군지
모르겠다
온도 혼자 걷는다
저짜 건물 안쪽으로들어가서
그림 6시공용주차장~~~7시쪽으로 푸른색1코스 올라
정상찍구 3시쪽~~
연두색2코스길 가다가
6시쪽 내리숙여~~중간쯤
점선따라 1코스 깃발로하여
원점 회귀산행을
뒤에오신분 앞에가신분
도통 보이질않는다
우리차 한차
글고 주차장에 수많은 차들~~
이산은 아시조 바위산
해서 돌계단 철계단~~
단디걸어야 무릎팍 본전이다
요기서 한호흡 조절한다
그 앞에 동심정휴게소다
폐점한지 오래된듯
요기도 이용자가 없다
돌계단 산길 싫어서
케이블카 이용자가 많은듯
동심바위는 무성한 나무에 가려서
~~~~
이전길은 보수중이구
케이블카 길로 가라는
이정표지가 많다
내가 여기까지 왔는디
그리로 갈릴없지
그데로 오르니 공사현장은 보이는디
하다가 중단된듯
등길 우측 저짜
새로 맹글었다는 흔들교량이보인다
저짜로 갈려면
케이블카길로 가야디요
요기도 폐점상태
드뎌 온 1차목적지
삼선계단 입구다
51도 경사도에 127계단이라카는디
혼자 살방하니오르니
40m/10여분
아래쪽 조망처인디
그곳에서의 조망은 일품이다
인자 한분이 올라오시네
정상가는T삼거리다
좌측으로 정상올라 조망그림 좀 담구
백한다
이곳에는 여행자가 제법~~
요기 평상두개
요기서 중식과 휴식을~~
글고 용문골로 간다
칼로자른 두부바위다
드뎌 산길걸음중에 첫 대면자다
용문골 삼거리
직진은 낙조대 ( 이전때 간기억이 )
우측으로 내리 숙인다
온 두번째 목적지다
칠성봉
좌측 칠성봉에 올라 조망좀하구
백하여
칠성봉 조망중에
요거이 볼려구
죽이가 가장좋아 하는 그림들이다
케이블카 길로간다
직진하면 큰고통이 따를기다
요기 우측안쪽에서 나온다
이렇게하여 약5.2km/ 4시간여 산행을
이 모던것을 준비하시구
추진하신임원진에 감사드리구
하루 무탈함에 행복한 산행
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