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 가뭄에~~~ 작성자김준식(양평)|작성시간26.06.19|조회수19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모든 작물들이 힘들어 합니다 이러다 식수마저 재한급수 할까봐 걱정 입니다 대추나무꽃이 보입니다 개구리참외는 가뭄에도 잘 크고 있어요빈 벌통에 벌이 입주을 한 모양 입니다 양배추도 잘 크고 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