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From. CRAVITY

[[성민]]러비티에게✨

작성자성민_CRAVITY|작성시간24.11.08|조회수6,469 목록 댓글 389

안녕 러비티~~성민이에요! 어제는 너무 정신도 없고 시간이 많이 늦어서 간결하게 버블에 인사를 했었는데요 푹 자고 일어나서 생각을 정리하고 하고 싶은 말이 있어서 이렇게 프롬에 찾아왔습니다ㅎㅎ 우선 감사한 마음을 가장 먼저 전하고 싶어요 정말 저희 크래비티가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었던 건 온전히 러비티 덕분이에요 처음에 프로그램에 출연해야 한다고 이야기를 들었을 때부터 지금까지 정말 많은 일들이 있었고 제 안에서 정말 다양한

감정들과 생각들이 있었는데요 부정적인 부분이든 긍정적인 부분이든 모든 부분에서 러비티가 가장 큰 힘과 위로가 되어줬어요 정말 러비티가 있어서 포기하지 않을 수 있었던 것 같아요 무대를 준비하면서 내가 정말 할 수 있을까 지치지 않고 끝까지 달릴 수 있을까 매번 되뇌면서 준비했던 게 생각이 나는데 그 순간마다 가장 먼저 떠오르고 절 버티게 해준 건 우리 러비티였거든요 정말 힘들고 더 못 할 것 같을 때 우리만 바라봐 주는 사람들이 있고 우리만을 위해서 응원해 주는 소중한 사람들이 존재한다는 사실과 생각에 부끄러워지기도 했던 순간도 생각나고 그러면서 더 열심히 연습하고 더 치열하게 멤버들과 준비했던 시간들이 흘러 이렇게 우승이라는 값진 결과까지 올 수 있게 된 것이 너무 감동적이고 행복하고 실감이 나지 않는 것 같네요 크래비티라는 팀으로 데뷔해서 멤버들과 합을 맞추고 지내온지 4년이 지났고 5년을 채워가고 있는 시점에서 불안함과 갈증들이 있었는데 우리 멤버들 그리고 러비티만 있으면 걱정 없겠다고 진심으로 깨닫게 된 것 같아요 항상 입버릇처럼 말했던 오래오래 보면서 행복한 추억 많이 쌓자는 말을 꼭 지킬 수 있게 최선을 다할게요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았던 4개월을 함께 달려준 우리 러비티 다시 한번 감사합니다! 참 후련하기도 하고 왠지 모르게 섭섭한 느낌은 어쩔 수 없는 거겠죠? 제 인생에서 정말 뚜렷하게 기억될 이 챕터는 이제 넘기고 다음으로 넘어가야죠! 아까 올라온 컨셉필름은 다들 보셨죠?ㅎㅎ 많이 놀랐을 것 같기도 하고 예상하셨을 것 같기도 하지만~우리 또 달려야 해😉 더 멋진 모습 보여주기 위해서 항상 열심히 할 테니 기대 많이 해주세요! 라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희도 | 작성시간 24.11.10 애기가 말도 잘하네🥹 누나운다
  • 작성자꾸덕꾸덕박세림 | 작성시간 24.11.12 아 진짜 많이 사랑해 앞으로도 계속 응원할게ㅎ
  • 작성자Soran | 작성시간 24.12.17 사랑해💕💕
  • 작성자덩기덕쿵덩미니 | 작성시간 25.01.02 등업을이제해서이제이걸보네… 2024년 수고햇다…
  • 작성자비티들러버 | 작성시간 25.01.19 성미나아!!
    너무너무 고생했어
    많이 힘들었겠다아..
    이런 긴 글 써줘서
    너무너무 고맙고
    오늘도 좋은 꿈꿔!!
    (반말 엄청 어색하다..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