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From. Angel

설레임에 잠 못드는 새벽... 🫣

작성자솔미|작성시간26.06.08|조회수80 목록 댓글 5

오늘은 평생 잊지 못할 추억이 또 하나 생긴 날이에요. 무려 한국에서의 첫 팬싸와 외국 윙즈들과 첫 랜선 팬싸를 한 날이니까요!!! 🤍
윙즈들이 저희와의 시간을 위해 먼 걸음 해주시는 만큼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가셨음 하는 마음에 제가 오히려 더 긴장을 했던 것 같아요 (처음부터 끝까지 잔뜩 긴장 상태였어요 😂) 많이 서툴어보였을지도 모르지만 윙즈가 행복한 만큼, 어쩌면 그보다 더 저희가 벅차도록 행복한 감정을 얻고 감을 알아주셨음 해요 ㅎㅎ
윙즈가 있으므로 저희가 존재한다는 걸 서로 잊지 않기로 약속해요!! 앞으로 날이 많으니, 오늘 함께 못한 윙즈들도 꼭 만나요 우리 ☺️ 예쁜 추억 함께해줘서 너무 고마워요
사랑해요 윙즈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소금빵굴리기 | 작성시간 26.06.08 우리 다음에는 꼭 만나요… 🥹 날짜가 묘하게 어긋나서 응모를 못했지 뭐야…
    우리도 크엔이 있기에 윙즈로 존재하는 거니까 오래오래 함께해!!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 언니이이 🫂
  • 작성자윙봉 | 작성시간 26.06.08 추억ㆍ긴장ㆍ행복ㆍ윙즈ㆍ사랑
    단어만 읽어도 울컥하네용😭
    잠못들었을 새벽에 엔젤들 모습이 떠올라 사랑해 함께하자💘💘💘💘
  • 작성자eisan | 작성시간 26.06.08 다음엔 꼭 만나러 가고 싶어요ㅠㅠ 크레이즈엔젤 파이팅!💖
  • 작성자클로버 | 작성시간 26.06.09 평범한 삶속에 크엔이라는 행복으로 찾아와줘서 너무 고마워요...어쩌면 그냥 지나칠수 있는 날들인데 언니덕분에 웃고 예쁜 추억들로 남을 만큼 행복한 날들인거 같아요♡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