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Angel

크엔이들 막방 수고했어요💕💕

작성자제리|작성시간26.06.14|조회수37 목록 댓글 0

더운 날씨에 피카소 활동하느라 고생많았어요🤍
핸드마이크도 넘 멋있구!!! 라이브를 넘 잘해서 무대볼 때마다 크엔 팬인게 넘 뿌듯했어요 ㅎㅎㅎ
빠른 시일 내에 또 볼 수 있는 기회가 왔으면🥹😭
다음 컴백도 함께하쟈ㅑ♡♡♡♡♡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