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Angel

아언아 라이브 너무 재밌었어💕💕

작성자효니|작성시간26.06.15|조회수38 목록 댓글 0

알람이 늦게 떠서 아쉬웠지만 아언이가 좋아하는 노래들도 잔뜩 불러주고 소통해 줘서 행복한 저녁이 됐네에 ₍ᐢ ɞ̴̶̷ ̫ ɞ̴̶̷ ᐢ₎ 얼른 자고 날이 더우니까 컨디션 관리 잘해야 돼!!! 파치리스 아어니 또 보쟝🫰🏻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