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Angel

(충격) 제가 일 년이나 언니들 좋아했대요

작성자소금빵굴리기|작성시간26.06.05|조회수69 목록 댓글 1


오늘로 딱 1년째더라고요…??
디데이 어플 알림 뜨고 나서 알았어요

저 윙즈 1년 더 갱신합니다 ✌🏻

언니들 보고 싶어요
밥은 잘 챙겨먹고 계신가요…

그런 김에 어울리는 곡들로 추천 하나 해도 될까요
불러라. 아니고 들어주세용… 💕 느낌

솔미
세이마이네임 - ShaLaLa
하늘하늘 노래라 솔미 언니랑 잘 어울려요 요즘 날씨에 햇살 좋은 야외에서 춤추는 언니가 상상되는… 🥰

데이즈
소수빈 - every!
언니 음색을 떠올리면 소수빈 님 노래가 생각나요… 가벼운데 테크닉이 필요한 곡이라 언니가 잘 소화할 것 같더라고요

섀니
엔시티 위시 - Street(2AM)
엄청 힙합 느낌!! 프리스타일 안무도 괜찮을 것 같고 그냥 가볍게 불러도 좋을 것 같아요 언니 랩 톤에 착붙
(+ 태용 - Tap << 요 노래도 대박)

아언
도영 - 미래에서 기다릴게
이 곡이 진짜… 높고 어렵거든요 근데 언니 보컬에 힘이 있어서 후반부 진짜 맛있을 것 같아요 🤤


언니들 오늘도 조은 하루 보내시구
이틀 뒤에 있을 팬싸인회도 응원할게요!

아 혹시 계획하고 있는 1주년 기념 콘텐츠가 있을까요??
데뷔 기념일이 곧이라… 너무 기대돼요

크엔 ㅅㄹㅎ… 🫂 (천사들 날개들 안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윙봉 | 작성시간 26.06.05 프리데뷔팬 이시구나
    멋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