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청송초_1학년_임아인_삼행시

작성자초코빵|작성시간20.04.15|조회수479 목록 댓글 2

코로나 삼행시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임정훈 | 작성시간 20.04.16 와우...내용이 너무 좋아요.
    계란 이미지 너무 좋아요....
  • 작성자안효주 | 작성시간 20.04.16 1학년이 되어 더욱 똘똘해진 아인이^^ 엄청난 작품을 만들었군요!! 멋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