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송초_1학년_임아인_삼행시 작성자초코빵|작성시간20.04.15|조회수479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코로나 삼행시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임정훈 | 작성시간 20.04.16 와우...내용이 너무 좋아요. 계란 이미지 너무 좋아요.... 작성자안효주 | 작성시간 20.04.16 1학년이 되어 더욱 똘똘해진 아인이^^ 엄청난 작품을 만들었군요!! 멋져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