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궁금하면오백원]여름은 더운 것보다 습한 게 더 지옥이야 작성자문재인|작성시간26.05.26|조회수158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x.com/nostalgicboss/status/2058894612295774492?s=46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방석 위로 모여라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망글곰 | 작성시간 26.05.26 ㄹㅇ 습한거 개짜증남ㅠㅠ 작성자앙금 | 작성시간 26.05.26 하ㅠ 오늘 개 습해… 작성자행복쓰 | 작성시간 26.05.26 습한거 너무싫어ㅠ 작성자에몽가 | 작성시간 26.05.26 진짜 머리 살려 작성자삼성전자 | 작성시간 26.05.26 오늘진짜 습했어ㅠ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