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야,이거봤어?

[스크랩] [심장이쿵했어]태어난 김에 대충 사는 흰제비 갈매기

작성자아몬드장장|작성시간26.05.26|조회수171 목록 댓글 6

흰제비 갈매기는 번식할때 따로 둥지를 만들지 않고

나무의 적당히 오목한 곳에 알을 옮긴다.

아무튼 둥지임

부화한 아기새 역시 그대로 나무위에서 자라는데 강한 발과 발톱을 가지고 있어 떨어지지않고 잘 있는다고 한다.

둥지에서 알 품는 중

둥지에서 태어난 아기새

거친 환경이지만 씩씩하게 자란다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한류열풍 사랑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체리콕 | 작성시간 26.05.26 생긴거 자체도 대충인뎈ㅋㅋㅋㅋㅋ
  • 작성자망그러진곰 | 작성시간 26.05.26 아닠ㅋㅋㅋㅋㅋㅋㅋ어이없엌ㅋㅋㅋㅋㅋㅋㅋㅋ그와중에 새끼 귀여운거봨ㅋㅋㅋㅋㅋ
  • 작성자메디힐 | 작성시간 26.05.26 무던해보인다
  • 작성자건들이다x건드리다o | 작성시간 26.05.27 귀여워ㅠㅠㅠㅠ
  • 작성자오늘도춥다 | 작성시간 26.06.01 아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풍 불면 떨어지는거 아니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