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야,이거봤어?

[스크랩] [내가아는뉴스]“출퇴근용 슈퍼카가 왜 필요해?”…‘연두색 번호판’ 세무조사 예고

작성자초코쿠키|작성시간26.05.26|조회수173 목록 댓글 5

출처: 여성시대 (세수한핑구)

https://naver.me/GJZ5dkb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그냥 나 | 작성시간 26.05.26 출퇴근용 법인 많지 우리 사무실 주변만 봐도 90% 이상은 법인슈퍼카임 근데 나이대가 좀 젊음 60대이상 사장님들은 연두색 안 좋아하더라
  • 작성자삽입 | 작성시간 26.05.26 맞아 길에서 법인차량 보면 다 외제차더라
  • 작성자홀리몰리 | 작성시간 26.05.26 그니까ㅡㅡ이게맞지
  • 작성자사랑하는 너에게 | 작성시간 26.05.26 개굳
  • 작성자텅장텅장내텅장 | 작성시간 26.05.26 나도 이해 안 가더라 주말에 보면 놀러가는 법인차 짱 많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