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내가아는뉴스]“출퇴근용 슈퍼카가 왜 필요해?”…‘연두색 번호판’ 세무조사 예고 작성자초코쿠키|작성시간26.05.26|조회수173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여성시대 (세수한핑구)https://naver.me/GJZ5dkb4“출퇴근용 슈퍼카가 왜 필요해?”…‘연두색 번호판’ 세무조사 예고1억 이상 법인차 등록 다시 늘자 국세청장 ‘법인 슈퍼카’ 강력경고 “사적으로 쓰며 회삿돈 비용처리 국민 세금으로 비용 대주는 꼴” 임광현 국세청장이 고가의 차량을 법인 명의로 구입해 n.news.naver.com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그냥 나 | 작성시간 26.05.26 출퇴근용 법인 많지 우리 사무실 주변만 봐도 90% 이상은 법인슈퍼카임 근데 나이대가 좀 젊음 60대이상 사장님들은 연두색 안 좋아하더라 작성자삽입 | 작성시간 26.05.26 맞아 길에서 법인차량 보면 다 외제차더라 작성자홀리몰리 | 작성시간 26.05.26 그니까ㅡㅡ이게맞지 작성자사랑하는 너에게 | 작성시간 26.05.26 개굳 작성자텅장텅장내텅장 | 작성시간 26.05.26 나도 이해 안 가더라 주말에 보면 놀러가는 법인차 짱 많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