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궁금하면오백원]한 병원 병실 앞에 붙어져 있는 문구 작성자아몬드장장|작성시간26.05.26|조회수313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여성시대 실패는 그냥 실패덧붙이는 병원진상 썰...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허남준 | 작성시간 26.05.26 지인이면 1인실 써라….. 작성자쵸이쵸이 | 작성시간 26.05.26 개미친놈들 아냐 작성자삽입 | 작성시간 26.05.26 하 진짜 병원에 한 명씩 있나봐 내가 뭐 이사장 지인인데 어쩌구 하는 사람들 시바 어쩌라고요ㅠ지인이든 말든 안 된다고요 작성자체리콕 | 작성시간 26.05.26 와씨 대박이네 작성자cozy | 작성시간 26.05.26 엄청....... 꼬장꼬장 할 거 같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