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야,이거봤어?

[스크랩] [궁금하면오백원]제가 너무나 보내드린 기억이 있어서

작성자아몬드장장|작성시간26.06.02|조회수298 목록 댓글 8

출처: 여성시대 미더도



와 쇼핑몰 말투 뭐임 ⋯
내가 저 고객이었으면 진짜 열받았을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쌀과자 | 작성시간 26.06.02 말투 진짜 ㅎ 아니 지가 봐놓고 당당하게 보내는게 ㅎ 제대로 보지도 않고 어유
  • 작성자쵸이쵸이 | 작성시간 26.06.02 그냥 정신줄 놨네
  • 작성자네넵 | 작성시간 26.06.02 진짜로 보냈더라도 저런 말투는 아니지
  • 작성자cozy | 작성시간 26.06.02 자기야 말로 영상 확인도 안하고....
  • 작성자에몽가 | 작성시간 26.06.03 미친 말투 유ㅐ주럼??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