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궁금하면오백원]제가 너무나 보내드린 기억이 있어서 작성자아몬드장장|작성시간26.06.02|조회수298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여성시대 미더도와 쇼핑몰 말투 뭐임 ⋯ 내가 저 고객이었으면 진짜 열받았을듯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쌀과자 | 작성시간 26.06.02 말투 진짜 ㅎ 아니 지가 봐놓고 당당하게 보내는게 ㅎ 제대로 보지도 않고 어유 작성자쵸이쵸이 | 작성시간 26.06.02 그냥 정신줄 놨네 작성자네넵 | 작성시간 26.06.02 진짜로 보냈더라도 저런 말투는 아니지 작성자cozy | 작성시간 26.06.02 자기야 말로 영상 확인도 안하고.... 작성자에몽가 | 작성시간 26.06.03 미친 말투 유ㅐ주럼??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