젓가락질.
기본 예절이다.
vs
밥만 잘 먹으면 되니 상관 없다.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이종격투기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썬칩최고 작성시간 26.06.03 젓가락을 쓰는 나라에서는 예절이지 그리고 매일 끼니를 먹는데 익힐 시간이 많지 않나ㅎ
-
작성자고구마붕어빵 작성시간 26.06.03 주먹쥐는건 쫌..나더 엑스자로 하다가 개혼나면서 바꿈 ㅜ유난이라고생각했었는데, 엑스자로 하면서 먹는 다른 사람이 반찬 계속 떨어트리는거 보면서 생각 바뀜..
-
작성자cozy 작성시간 26.06.03 교정해도 안되는 걸 봐와서 예의는 아니고 아쉽다 정도?
-
작성자흐연색 작성시간 26.06.03 밥만 잘먹으면 된다 생각해서 예절까지는 아닌듯
-
작성자작업중입니다만 작성시간 26.06.03 예절은 모르겠어 집안에서 혈육만 젖가락질 요상하게 하는데 잘 안흘리고 오히려 정석인 내가 잘흘림 ㅠ 안흘리고 싶다 진심 뭐가 문제인지 모르니 고칠수가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