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궁금하면오백원]개신교들 전도하는거 너무 무섭고 이해가 안감 작성자아몬드장장|작성시간26.06.02|조회수299 목록 댓글 1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사고회로가 존나 공포스럽네 댓 막힌거랑 공유수 보니까 나같은 사람 많았나봐 ㅋㅋㅋㅋ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anabeth | 작성시간 26.06.03 아 진짜싫어 작성자참깨꿀떡 | 작성시간 26.06.03 현생에서나 남 피해주지 말고 알아서 잘 살아 죽은 다음만 생각하면서 빌빌거리지 말고 작성자cozy | 작성시간 26.06.03 "그래서" 싫어한다는 걸 이해를 못하나^^? 작성자에몽가 | 작성시간 26.06.03 ㅅㅂ 나도 개신교지만 안저러는데 진짜 욕맥이지말거라ㅠㅠ왜저러냐 허 작성자99.99 | 작성시간 26.06.03 어우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