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야,이거봤어?

[스크랩] [궁금하면오백원]브랜드 모자 씌워서 보냈는데 선생님이 파손시킴...

작성자아몬드장장|작성시간26.06.02|조회수356 목록 댓글 13

출처: https://theqoo.net/hot/4226641481?filter_mode=normal#comment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cozy | 작성시간 26.06.02 망가질 거를 생각하고 씌워야지; 저기 안 보냈어도 애 꺼는 망가질텐데
  • 작성자숲별숲별 | 작성시간 26.06.02 그렇게 좋은거면 왜 씌워보냄?? 애들이 그냥 쓰다가도 망가질수있는데 애초에 애지중지 할거면 씌워보내지를 말지 내가 어린이집 선생님은 아니지만 내가 선생입장이라면 저런애 있으면 신경써주려다 가도 그냥 넘어갈듯
  • 작성자1-4-3 | 작성시간 26.06.03 걍 저런거보면 어지간히 돈 없나보다 생각듬
  • 작성자천상열차분야지도 | 작성시간 26.06.03 밟았으면 바닥에 있던 거겠지? 애가 떨어뜨린 걸텐데.. 그동안 애 물건 수없이 많이 주워주고 챙겨줬을텐데 다 부질없다.. 애가 망가트린 물건도 많았을텐데.
    정확한 게 중요하면 2만원은 돌려주는 게 맞지
  • 작성자anabeth | 작성시간 26.06.03 음 누가됐든 남의 물건 망가뜨렸으면 제대로 사과를 했어야지... 변상까지는 굳이 요구 안하더라도 기분 나쁘긴할듯.. 돈의 문제가 아니라 태도의문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