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야,이거봤어?

[스크랩] [궁금하면오백원]에스컬레이터나 지하철문에서 길막 하는 이유

작성자아몬드장장|작성시간26.06.02|조회수308 목록 댓글 11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26758961



가끔 저런 사람 있더라 대부분 폰 보다 정신 팔린 경우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팥빵 | 작성시간 26.06.02 제발 길막지마
  • 작성자메디힐 | 작성시간 26.06.03 아거 뒤에 사람오는데 갑시다 ㅡㅡ 하고 존나 밀고감 솔직히 저러면 뒷사람오는데 다 다침;;
  • 작성자주말요정 | 작성시간 26.06.03 걍 생각이 존나게 없는거지ㅡㅡ 에스컬레이터는 중간에서도 무슨 사고가 생길줄알고 정신 똑바로 차리고 있어야지 특히나 저 타는곳 내리는곳에서 무슨 정신으로 멈춰서는거임... 아무리 초행길이라도 뭔 저기 멈춰서서 길을 찾냐...
  • 작성자썬칩최고 | 작성시간 26.06.03 긴장? 안전은 개나줬어? 웃기지 말라해 옆으로 빠지면 되잖아. 초행길에 헤맬 수 있고 모를 수 있지 근데 사람이 이동하는 공간에서 멈추면 안되지
  • 작성자love myself | 작성시간 26.06.03 핸드폰 볼 시간에 잠깐 옆으로 비키면 되잖아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