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야,이거봤어?

[스크랩] [궁금하면오백원]롯데리아 오징어링 원래 이래??

작성자아몬드장장|작성시간26.06.02|조회수293 목록 댓글 6

출처:
https://theqoo.net/talk/4225508727



실뜨기 가능인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호피 | 작성시간 26.06.02 제미나이한테 물어보니깐 오징어 껍질이래..
  • 작성자건들이다x건드리다o | 작성시간 26.06.02 밥 먹다가 심심할까봐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찹추리버 | 작성시간 26.06.02 실뜨기 키트가 덤으로 ㅋㅋㅋ
  • 작성자허니버터치즈 | 작성시간 26.06.02 치실가능할듯
  • 답댓글 작성자참깨꿀떡 | 작성시간 26.06.03 치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