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궁금하면오백원]롯데리아 오징어링 원래 이래?? 작성자아몬드장장|작성시간26.06.02|조회수293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theqoo.net/talk/4225508727실뜨기 가능인데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호피 | 작성시간 26.06.02 제미나이한테 물어보니깐 오징어 껍질이래.. 작성자건들이다x건드리다o | 작성시간 26.06.02 밥 먹다가 심심할까봐 작성자찹추리버 | 작성시간 26.06.02 실뜨기 키트가 덤으로 ㅋㅋㅋ 작성자허니버터치즈 | 작성시간 26.06.02 치실가능할듯 답댓글 작성자참깨꿀떡 | 작성시간 26.06.03 치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