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야,이거봤어?

[스크랩] [궁금하면오백원]테무에서 고양이 용품 사지마라.twt

작성자아몬드장장|작성시간26.06.02|조회수297 목록 댓글 5

출처: 여성시대 쪼꼬버섯
ㅊㅊ 트위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쵸이쵸이 | 작성시간 26.06.02 중국내수용은 사는 게 아니여...
  • 작성자네넵 | 작성시간 26.06.02 자기 거 테무에서 사는 거야 본인이 좋다는데 말 얹지 않지만..
  • 작성자건들이다x건드리다o | 작성시간 26.06.02 ㅅㅂ 뭘로 쳐만들길래
  • 작성자메디힐 | 작성시간 26.06.03 테무 접착속눈썹도, 왕퍼프도 많이사는데 나는 찝찝하더라.. 머리끈이런것만 사지 막 바르고 먹고(반려동물이면 먹는것도 고려해야하니까) 이런건 못 믿겠어
  • 작성자허니버터치즈 | 작성시간 26.06.03 안타까워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