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야,이거봤어?

[스크랩] [궁금하면오백원]취직하고 첫출근 몰래 하다 걸린 신입사원

작성자유승호|작성시간26.06.03|조회수4,644 목록 댓글 6

출처 :
https://theqoo.net/square/294052730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박원빈 | 작성시간 26.06.03 성실하고 준비성도 좋은거지 단점있어도 대비를 하잖아
  • 작성자찹추리버 | 작성시간 26.06.03 저게 성실한거지 대단하다
  • 작성자돈미새 | 작성시간 26.06.03 나도 첫출근 전엔 미리 출근시간에 갔었는데 ㅋㅋㅋㅋㅋ 네비다 사람들 말같은 데이터를 못믿어서ㅋㅋㅋㅋㅋ
  • 작성자사회인게임클럽 | 작성시간 26.06.03 으이그 성실한 사람아ㅋㅋ 왜 성실하다구 말을 모태!
  • 작성자솜뭉치 | 작성시간 26.06.03 대단한 거지 진짜... 누군들 그 모습을 안 예뻐하겠어 대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