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야,이거봤어?

[스크랩] [궁금하면오백원]2030 남자들 밥줘충 아니었음?

작성자문재인|작성시간26.06.03|조회수386 목록 댓글 13

밥달라고 징징거리는 주제에 오세훈은 왜 뽑노. 대가리는 장식인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에몽가 | 작성시간 26.06.04 멍청ㅎ..
  • 작성자모구라 | 작성시간 26.06.04 븅신들
  • 작성자Defying Gravity | 작성시간 26.06.04 하 다뒤졌으면...
  • 작성자cozy | 작성시간 26.06.04 진짜 미친 건가
  • 작성자나탈리 | 작성시간 26.06.04 30대여성도 오세훈뽑은거 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