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아는뉴스]젠슨 황, 2차 치킨 회동마치고... '노래방 안가?' 작성자JUNGTW_LEO|작성시간26.06.05|조회수301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내가 아는 카페 ⓒ JUNGTW_LEO원출처 및 전문https://m.newspim.com/news/view/20260605000984젠슨 황, 2차 치킨 회동마치고... '노래방 안가?'[서울=뉴스핌] 이형석 기자 = 젠슨 황 엔비디아 최고경영자(CEO)가 5일 밤 서울 마포구 홍대거리 인근의 상점에서 최태원 SK그룹 회장, 구광모 LG그룹 회장, 이해진 네이버 의장과 삼겹살 회동에 이m.newspim.com표정봐ㅠ같이 가주라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강유미 | 작성시간 26.06.05 이건 가야지 작성자사회인게임클럽 | 작성시간 26.06.05 아니ㅋㅋㅋㅋㅋ 진짜로 말한것도 아니고 저렇게 기사써도 되냐고ㅋㄱㅋ 팬픽쓰나 작성자호피 | 작성시간 26.06.06 보거스닮았엌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