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야,이거봤어?

[스크랩] [궁금하면오백원]나 얼마전에 에버랜드 갔다가 직원분한테 뭔가 엄청 좋은 에너지받았다고 해야하나... 기분이 묘해졌었음...

작성자cozy|작성시간26.06.06|조회수330 목록 댓글 5

출처: https://theqoo.net/talk/422143120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홀리몰리 | 작성시간 26.06.06 ㅜㅜ차칸사람…행복한 일들만 생겼으면..
  • 작성자불타는짬뽕 | 작성시간 26.06.06 우와...저런 밝은 에너지느닌 가진 사람 너무 대단하고 부럽다...예뻐
  • 작성자찹추리버 | 작성시간 26.06.06 감동 ㅜㅜㅜ 넘 따숩고 다정하다 그냥 저 글 분위기도 그렇고 직원분도 그걸 알아봐준 글쓴이도 다 ㅜㅜ
  • 작성자가그린 | 작성시간 26.06.06 저런 사람들 너무 좋아..
    너무 선한 사람들..
    그리고 그 선함을 알아보는 사람들
  • 작성자Formula 1 | 작성시간 26.06.09 친절한 사람들 좋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