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궁금하면오백원]나 얼마전에 에버랜드 갔다가 직원분한테 뭔가 엄청 좋은 에너지받았다고 해야하나... 기분이 묘해졌었음...
작성자cozy작성시간26.06.06조회수330 목록 댓글 5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홀리몰리 작성시간 26.06.06 ㅜㅜ차칸사람…행복한 일들만 생겼으면..
-
작성자불타는짬뽕 작성시간 26.06.06 우와...저런 밝은 에너지느닌 가진 사람 너무 대단하고 부럽다...예뻐
-
작성자찹추리버 작성시간 26.06.06 감동 ㅜㅜㅜ 넘 따숩고 다정하다 그냥 저 글 분위기도 그렇고 직원분도 그걸 알아봐준 글쓴이도 다 ㅜㅜ
-
작성자가그린 작성시간 26.06.06 저런 사람들 너무 좋아..
너무 선한 사람들..
그리고 그 선함을 알아보는 사람들 -
작성자Formula 1 작성시간 26.06.09 친절한 사람들 좋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