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궁금하면오백원]진짜개웃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치킨 한쪽 주면서 무슨 ; 작성자문재인|작성시간26.06.06|조회수497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무한 배달 지원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처먹으로갓니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쭉빵카페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망글곰 | 작성시간 26.06.06 응 잠실에 투표종이 부족했다고 부정선거라 시위중이래 답댓글 작성자망글곰 | 작성시간 26.06.06 망글곰 근데 저기 나중에 뜯어보니까 오세훈 투표수가 더 많았음 작성자망글곰 | 작성시간 26.06.06 쓰레드 보면 겁나 많던데 지원물품ㅋㅋㅋㅋㅋㅋ 작성자남갱갱 | 작성시간 26.06.06 저것도 큰조각 먹을라고 염병할듯 작성자헤롱헤롱 | 작성시간 26.06.07 남의 배달 중간에서 쌔빈 치킨도 여기 있겠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