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야,이거봤어?

[스크랩] [궁금하면오백원]하다하다 탄핵시위때 선결제 했던 연예인들한테 구걸까지 하는 극우들...

작성자문재인|작성시간26.06.06|조회수355 목록 댓글 15

출처 : 더쿠

 

선결제 구걸만 하는게 아니라 탄핵집회때 목소리냈던 연예인들한테 몰려가서 또 악플달고 있는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찹추리버 | 작성시간 26.06.06 으 진짜 징글;;;
  • 작성자강초당 | 작성시간 26.06.06 뻔뻔함이 상상 초월이네...
  • 작성자망글곰 | 작성시간 26.06.06 거지들
  • 작성자행복 | 작성시간 26.06.06 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뭐 맡겨놨냐 그지들아?
  • 작성자헤롱헤롱 | 작성시간 26.06.07 거지들ㅡㅡ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