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궁금하면오백원]하다하다 탄핵시위때 선결제 했던 연예인들한테 구걸까지 하는 극우들... 작성자문재인|작성시간26.06.06|조회수355 목록 댓글 1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 더쿠 선결제 구걸만 하는게 아니라 탄핵집회때 목소리냈던 연예인들한테 몰려가서 또 악플달고 있는듯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소주담(談) : 소소한 주민들의 이야기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찹추리버 | 작성시간 26.06.06 으 진짜 징글;;; 작성자강초당 | 작성시간 26.06.06 뻔뻔함이 상상 초월이네... 작성자망글곰 | 작성시간 26.06.06 거지들 작성자행복 | 작성시간 26.06.06 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뭐 맡겨놨냐 그지들아? 작성자헤롱헤롱 | 작성시간 26.06.07 거지들ㅡㅡ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