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야,이거봤어?

[스크랩] [궁금하면오백원]대리기사 불러도 자율주행으로 가는 유연석네 테슬라

작성자문재인|작성시간26.06.07|조회수1,499 목록 댓글 6

출처: https://youtu.be/ka7MfxczSEQ?si=2crDm3buvBM6H35P





대리기사 입장에선 개꿀이긴 할듯ㅋㅋㅋㅋㅋㅋㅋ









차 두대인데 하나는 디펜더고 하나는 테슬라 타고다닌다 함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타릭 | 작성시간 26.06.07 ㅋㅋㅋㅋ놀이기구타고 돈벌어가네요 ㅋㅋㅋㅋㅋㅌㅋㅌ
  • 작성자연화심 | 작성시간 26.06.07 테슬라 너무편해 너무편해
  • 작성자쌀과자 | 작성시간 26.06.07 와 나도 터보고싶다 ㅋㅋ
  • 작성자허니버터치즈 | 작성시간 26.06.07 대리기사 개꿀이네 저를 불러주세요
  • 작성자Formula 1 | 작성시간 26.06.09 맞는말이지 ..! 맞말하네 유연석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