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야,이거봤어?

[스크랩] [궁금하면오백원]김밥먹고 설사중안 올림픽공원 집회 참가자들

작성자망글곰|작성시간26.06.07|조회수474 목록 댓글 21

출처: https://x.com/simon_s_bed/status/2063427626963017990?s=4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야통이 | 작성시간 26.06.0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달링 | 작성시간 26.06.08 아 진짜 너무 웃겨 ㅜㅜ
  • 작성자체리콕 | 작성시간 26.06.08 ㅊㅋ
  • 작성자허니버터치즈 | 작성시간 26.06.08 뭔거지들만 있네
  • 작성자Formula 1 | 작성시간 26.06.09 다가졌네ㅋㅋㅋㅋㅋㅋ 설사까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