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궁금하면오백원]김밥먹고 설사중안 올림픽공원 집회 참가자들 작성자망글곰|작성시간26.06.07|조회수474 목록 댓글 2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x.com/simon_s_bed/status/2063427626963017990?s=46X의 시몬님(@simon_s_bed)김밥먹고 설사중인 올림픽공원 집회 참가자들... 여름에 김밥은 위험해요x.com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야통이 | 작성시간 26.06.0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달링 | 작성시간 26.06.08 아 진짜 너무 웃겨 ㅜㅜ 작성자체리콕 | 작성시간 26.06.08 ㅊㅋ 작성자허니버터치즈 | 작성시간 26.06.08 뭔거지들만 있네 작성자Formula 1 | 작성시간 26.06.09 다가졌네ㅋㅋㅋㅋㅋㅋ 설사까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