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야,이거봤어?

[스크랩] [내가아는뉴스]방앗간 사장님이 목숨걸고 지키는 고목나무

작성자다정한구름|작성시간26.06.08|조회수264 목록 댓글 16

출처 : https://www.youtube.com/watch?v=veW-RusnCw8&t=9s

 

 

 

 

조합 측에서 철거 시기를 내년즈음으로 본다고 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달링 | 작성시간 26.06.08 이런 건 좀 살려둬라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 작성자망그러진곰 | 작성시간 26.06.08 재건축하는이유가 건물이 오래돼서 무너질 위험성이 있으니 하는건 알겠는데 등나무랑 떡집위치는 바꾸시기싫다잖아 재개발할거면 떡집은 저자리에 그대로 들어올수있게 해주고 등나무는 그대로 손대지말아야지 무작정 재개발할거라 등나무옮길거고 니들은 나가!해버리면어떡해
  • 작성자타임트레블러 | 작성시간 26.06.08 다른나라 여행하는 이유가 우리나라를 특색이 없어서라는 소리하는 나라에서 재개발한다고 다 밀어버리냐. 저걸 살리는 방향으로 특색살려서 재개발을 해
  • 작성자밤의 공항에서 | 작성시간 26.06.08 나 진짜 저런 거 너무 화가 나. 자기 업장/집 미관 등등 해친다고 몰래 나무 고사시키는 약 놔서 죽이는 거 생각 외로 드물지 않음... ㅅㅂ
    죽이는 인간들 다 고스란히 돌려받으세요
  • 작성자Formula 1 | 작성시간 26.06.09 너무 아쉽다진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