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소주담(談) : 소소한 주민들의 이야기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달링 작성시간 26.06.08 이런 건 좀 살려둬라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
작성자망그러진곰 작성시간 26.06.08 재건축하는이유가 건물이 오래돼서 무너질 위험성이 있으니 하는건 알겠는데 등나무랑 떡집위치는 바꾸시기싫다잖아 재개발할거면 떡집은 저자리에 그대로 들어올수있게 해주고 등나무는 그대로 손대지말아야지 무작정 재개발할거라 등나무옮길거고 니들은 나가!해버리면어떡해
-
작성자타임트레블러 작성시간 26.06.08 다른나라 여행하는 이유가 우리나라를 특색이 없어서라는 소리하는 나라에서 재개발한다고 다 밀어버리냐. 저걸 살리는 방향으로 특색살려서 재개발을 해
-
작성자밤의 공항에서 작성시간 26.06.08 나 진짜 저런 거 너무 화가 나. 자기 업장/집 미관 등등 해친다고 몰래 나무 고사시키는 약 놔서 죽이는 거 생각 외로 드물지 않음... ㅅㅂ
죽이는 인간들 다 고스란히 돌려받으세요 -
작성자Formula 1 작성시간 26.06.09 너무 아쉽다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