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궁금하면오백원]국민의힘 논리에 맞서는 이준석 작성자문재인|작성시간26.06.08|조회수228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여성시대 미노이삼국힘이 꼭 답변해줬으면 좋겠어!!오랜만에 너무 공감가서 퍼옴 ㅋㅋㅋㅋㅋㅋ나는 개인적으로 오세훈이 당선 반납하고10월 재선거 하면 좋겠네 ^^항상 고소 조심해서 댓글 달기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쌀과자 | 작성시간 26.06.08 뭐야 ; 갑자기 왜 우리편됨 작성자십이월 | 작성시간 26.06.0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우스움 지금상황 작성자삼성전자 | 작성시간 26.06.08 고장난시계 작성자딩굴댕굴 | 작성시간 26.06.08 고장난 벽시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Formula 1 | 작성시간 26.06.09 역시 고장난ㅊ시계도 한두번은 맞는다더니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