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야,이거봤어?

[스크랩] [궁금하면오백원]국민의힘 논리에 맞서는 이준석

작성자문재인|작성시간26.06.08|조회수228 목록 댓글 7

출처: 여성시대 미노이삼



국힘이 꼭 답변해줬으면 좋겠어!!
오랜만에 너무 공감가서 퍼옴 ㅋㅋㅋㅋㅋㅋ
나는 개인적으로 오세훈이 당선 반납하고
10월 재선거 하면 좋겠네 ^^

항상 고소 조심해서 댓글 달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쌀과자 | 작성시간 26.06.08 뭐야 ; 갑자기 왜 우리편됨
  • 작성자십이월 | 작성시간 26.06.0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우스움 지금상황
  • 작성자삼성전자 | 작성시간 26.06.08 고장난시계
  • 작성자딩굴댕굴 | 작성시간 26.06.08 고장난 벽시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Formula 1 | 작성시간 26.06.09 역시 고장난ㅊ시계도 한두번은 맞는다더니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